생활정보

용인/동탄 인근 로또명당 로또판매점(feat부모님 용돈 선물)

촘촘한하루 2023. 3. 8. 18:01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용인 동탄 인근의 핫한 로또명당! 로또판매점 정보를 공유해볼게요
로또 1등만 24번. 2등만 92번 당첨된곳이예요

이미 뉴스기사도 여러번 나왔던곳이라
동탄에 이사올때부터 눈여겨보고있었어요
부모님께 용돈을 드리며 로또복권을 선물로 드리려고 다녀왔어요

동탄 용인 로또명당/로또휴게실

로또휴게실 위치(동탄 용인 로또명당)

위치는 용인 한국민속촌 근처에 위치하고있어요
바로 옆 스타벅스DT점이 있어서 위치를 찾기 어려울때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스타벅스DT점과 유명한 로또점이 있어서인지 이 근처에 오면 마지막 차선이 늘 복닥거려요

주소:경기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1885 로또휴게실

동탄 용인 로또명당/로또휴게실

로또 판매시간

매일 6시부터 24시까지 판매가 가능하고
추첨일(토요일)에는 오후 8시에 판매 마감!
추첨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일요일) 오전 6시까지 판매 정지

*일요일 오전6시 이후에 다시 판매가 개시된답니다

로또휴게실 영업시간

저는 일요일에 구입하러가서 복권구입이 어려운건 아닌가 했는데, 일요일도 로또 구입이 가능했어요
오히려 토요일이나 평일 시간대보다
더욱 한가해서 방문하기 좋았어요

이곳은 로또 복권 명당답게
찾는 사람이 많아서인지
주차를 안내해주시는 직원분도 계세요

줄이 길긴해도 금세 구입하고 회차하다보니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로또휴게실은 동탄에서 용구대로를 타고오면
금세 도착한답니다

동탄 용인 로또명당
로또휴게소까지 다녀온 이유


저는 부모님께 용돈을 드리며 이벤트로
특별히 좋은꿈을 꾸셨다기에 유쾌한 선물을 드리려고 로또복권을 구입했어요

선물을 드릴거라고하니
봉투나 투명비닐 등에 깔끔하게 담아주셨네요

좋은 꿈을 꾸셨거나^^ 로또 명당집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실만해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도 눌러주시고
다른 추천 게시물도 확인해주세요

1. 임원승진선물 추천/골드바 골드카드 현명하게 구입하는 방법
https://chachabla.tistory.com/m/30

임원승진선물 추천/골드바 골드카드 현명하게 구입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드바 현명하게 구입하는 방법과 제가 직접 구입한 기준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골드바는 자산투자의 관점으로도 좋고 소중한 분께 고급스러운 선물로도 좋은 품목이예

chachabl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