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다니엘 트루스 밤쉘 오일향수 & 신라호텔 디퓨저 (feat 동탄 롯데백화점)

촘촘한하루 2023. 1. 30. 02:21

안녕하세요. 스노우라이언이예요 :)

오늘은 다니엘 트루스 [밤쉘 오일향수]와 [신라호텔 시그니처 디퓨저]를 구입한 이야기를 기록해볼게요
 
동탄 롯데백화점 3층에가면 달달한 향기가 발목을 잡는 공간이 있어요. 바로 러쉬 매장과 다니엘 트루스 매장이랍니다. 여성 화장품 코너가 아닌 여성패션 매장근처에 있는걸 보니 좀 특이하긴했어요
 

다니엘 트루스 신라호텔 시그니처향 디퓨저

 

다니엘 트루스 오일향수 추천! 밤쉘

 

다니엘 트루스의 시그니처 향기는 [밤쉘] 오일 향수가 가장 유명하답니다
매장을 지날때 나는 따뜻하게 부드러운 향기가 밤쉘의 오일향수였어요
 

한동안 향수를 뿌리지않고 다녔던터라 오일 향수를 구입하는게 망설여졌어요


다니엘 스투스는 미국 전통의 오일향수로 기존의 알코올이 가미된 향수가 아닌 순수한 오일추출물로 이루어져있다는데 안심이 되었어요


*무엇보다 부드럽게 머릿결에서 나는 향기가 은은하게 중독성이 있었어요
 

다니엘트루스 오일 퍼퓸 할인정보 바로 확인하기

다니엘트루스 밤쉘
DEANIEL'S TRUTH BAMBSHELL

밤쉘 오일향수는 롤링타입으로 손목이나 머리결 끝부분에만 살짝 발라줘도 좋았어요
헤어미스트처럼 살짝만 머리끝에 바르고 다니면
마스크 안으로 은은하게 내 향기가 묻어나는 정도라 좋았답니다
 
특이한점은 한가지 향기만 사용할때보다 두가지정도 블렌딩해서 사용하는 즐거움이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유칼립투스 향기를 좋아하고
비염에 효과적인 아로마테라피를 즐겨하는데요
다니엘트루스의 유칼립투스향기는 생각보다 진한듯 강한 느낌이였어요. 이때 밤쉘과 블렌딩해서 사용해주니 부드럽고 달콤한 유칼립투스 향기로 변하는게 참 신기했어요
 
 

신라호텔 시그니처향 디퓨저 

디퓨저도 함께 알아봤는데
밤쉘 향기의 디퓨저는 생각보다 향기가 약한듯했고
집안에서는 달달한 향기보다는 우아하고 시원한듯한 향기가 더 어울릴것같았어요
 
디퓨저는 신라호텔 향기로 유명한 제품을 눈여겨보았다 구입해왔어요
디퓨저는 이제품이 밤쉘 향기와 더불어 가장 많이 판매된다고해요
 
리필만 구입할수도 있지만
본품 디퓨저 병과 리드스틱이 참 예뻐서 세트상품으로 구입했어요
 
검정 리드스틱은 추가 구매가 가능하고
나무 제품은 리드스틱의 기능은없이 디자인만 담당하고 있어요^^
다니엘 트루스 디퓨저는 일반 알코올베이스의 디퓨저 타입과 다른 베이스라 향기는 더 오래가고 끝까지 오랫동안 향기를 즐길 수 있다고해요
 

다니엘 트루스
다니엘 트루스 디퓨저

한동안 무향으로 지낸 집이라
향기가 진할까 싶어서 리드스틱은 2개씩 꼽아두었더니
아주 약하게 화장실의 냄새만 잡아준 정도랍니다
 
최근 롯데백화점이나 갤러리아 백화점 등 많은 매장을 넓히고 있는듯 핫한 브랜드가 되었더라고요
이벤트를 매달 진행하는데 둘이 셋이 모여서 사면 더 저렴하게 할인율이 크고
백화점마다 진행하는 카드 이벤트의 추가 할인도 가능하니
저렴하게 알뜰한 쇼핑을 하세요ㅎㅎ
 
근처에 가까운 매장이 있으시다면
다니엘 트루스 밤쉘 오일향수 한번쯤 시향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


*동탄 롯데백화점 MVG라운지 이용혜택/팁 알아보기

 

동탄 롯데백화점 MVG라운지 이용혜택/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 롯데백화점 MVG라운지 이용후기 및 이용꿀팁을 기록해볼게요 경기 남부 최대규모로 최근에 오픈한 동탄 롯데백화점! 머물로 싶은 백화점 컨셉으로 전시며 볼거리 기획

chachabl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