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어린숨 포켓몬마스크 소형/피카츄 마스크줄 5세 사용후기 (내돈내산)

촘촘한하루 2022. 7. 9. 17:57

안녕하세요. 최근 포켓몬 열풍에 어린숨 포켓몬 피카츄 마스크마스크줄을 구입했어요.

그동안 여러가지 포켓몬 마스크를 구입해봤고 아이가 가장 만족스러워했던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에 대한 사용기를 꼼꼼하게 기록해볼게요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사이즈 비교와 착용감 만족도, 할인받아 알뜰하게 구입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게요

내돈내산 찐 후기 들어갑니다 :)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5세 이용후기


포켓몬 마스크는 유치원 친구의 생일선물을 고르다 알게되었어요. 포켓몬의 피카츄 아이템이면 뭐든 좋겠다는 힌트를 받고 매일 써야하는 마스크가 생각났어요.

 

 

어린숨 포켓몬 캐릭터 마스크/5세 마스크

 

포켓몬 마스크 종류

포켓몬 마스크 이미 브랜드별로 여러가지 타입의 종류와 일러스트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피카츄 메타몽같이 1가지 캐릭터를 선택해서  30장씩 들어있는 경우도 있었고, 30가지 캐릭터가 하나씩 마스크에 그려있는 제품도 있었어요. 저희는 좋아하는 최애 캐릭터가 있어서 피카츄로 구성된 박스제품을 구입했답니다.

 

제품마다 캐릭터가 1개만 그려있는 경우도 있고, 이렇게 패턴처럼 여러개의 포켓몬이 그려있는 경우도 있어요. 참고로 저희 아이의 경우 이렇게 여러 캐릭터가 있는 제품을 선호했답니다. 

 

 

 

어린숨 포켓몬마스크 재질 및 사이즈

기존에 편하게 사용하던 3D 입체마스크 모양을 골랐는데 이 제품이 조금 더 도톰한 느낌이였어요. 아쉬운점이라면 여름에 쓰기엔 조금 덥겠다 싶었어요. 장점은 얇은 덴탈마스크들에 비해서 일러스트 패던의 인쇄가 더 선명하다는 점이예요

 

세트로 구입했더니 마스크와 함께 피카츄 마스크줄도 동봉되었어요. 실리콘형태의 마스크줄은 처음이였는데

아이도 거부감없이 바로 잘 사용해주고있답니다

 

소형사이즈를 기준으로 비교해보자면

5세 유치원생 아이가 착용하기에 사이즈가 조금 컸어요. 코 윗부분이나 턱 아랫부분이 둘다 뜨는 정도의 큼직한 사이즈였답니다. 기존에는 꼼마꼼마 입체마스크 소형사이즈를 사용했는데 이 제품보다 큰 느낌이였어요.

 

 

어린숨 포켓몬 마스크 사이즈 비교

 

배송시 샘플로 어린숨 제품이 사이즈별 색깔별로 들어있었어요!

이건 너무 센쓰있더라고요. 새로운 마스크는 늘 사이즈가 걱정이잖아요

 

가장작은 제품부터 초초소형 <초소형 < 소형 <중형 <대형 순서로

다른 브랜드들 보다 사이즈가 세밀하게 구성되어있었어요 

사이즈를 잘 참고하시어 주문하세요. 한 사이즈정도 작아도 좋았겠다 싶어요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쿠팡 로켓배송 이용시 배송비 없이 무료로 주문가능한 가입이 되어있어서 주로 쿠팡 로켓배송을 이용해요. 그런데 이번엔 아쉽게 품절기간이라 여러박스 구입하고 무료배송 혜택을 받았네요. 종종 쇼핑몰 자체에서 추가 할인행사도 진행되었어요. 할인시 알뜰하게 구입하시기를 추천드려요

 

기존 마스크에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으로 가성비 좋게 포켓몬 스티커를 부착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큼직한 캐릭터 스티커를 한두개 붙여서 꾸미는 재미도 있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도 잊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