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도정공장 미소미 햅쌀로 이유식 유아식 식단 준비해요(feat김나영 노필터티비 아이쌀로 추천/이유식쌀)

촘촘한하루 2021. 12. 13. 12:51

안녕하세요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이라면 밥 잘먹는 아이를 지켜보는것만큼 뿌듯함이 없을것같아요

이유식 잘먹이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맛있는 밥한끼를 준비하는데 있어요
윤기 좌르르하게 밥이 맛있으면 원래 집에 있던 반찬 한두개라도 밥한공기 뚝딱 넘어가잖아요


김나영 노필터티비에서 내돈내산템 추천
저희 아이와 비슷한 또래를 키우고 계신 김나영님의 육아팁을 종종 활용하는데요
노필터피비에서 내돈내산 추천템으로 쌀~을 소개해주셔서 인상깊게 보고 주문했어요^^



압력밥솥 + 햅쌀 조합으로 맛있는 밥짓기

저희도 아이를 낳고 맛있는 밥을 하는데 초점을 두고
무조건 압력밥솥에 하루 한번씩 밥을 짓고 있어요

이런 부분이 아이키우는 엄마 마음에 공감이 많이 되더라고요
쌀도 햅쌀로 풍미가 좋은 품종으로 아이의 입맛을 돋구려고하고 있었어요

이유식 유아식 쌀을 고르고 계신다면
가장 먼저는 햅쌀을 추천드리고
그 다음엔 소량씩 구매하면서 아이가 잘 먹는 쌀의 품종을 찾아가시길 바래요

이 제품은 다른 쌀보다는 조금 가격대가 있었지만
매일 우리 입에 들어가는게 밥이니
다른 반찬에서 조금 아끼더라도
그 비용으로 더 좋은 밥을 지어 먹이고 싶더라고요




도정공장 미소미 쌀 주문
마침 저희가 즐겨먹던 브랜드의 햅쌀이 품절된 시기~
추천해주신 도정공장 미소미쌀을 주문하게되었어요

일단 포장이 너무 선물받는 느낌^^
리본같이 묶여있는 끈을 푸르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큼직큼직하게 쌀 이름이 적혀있는 포대와는 또 다른 기분
쌀이 이렇게 이쁠일이냐며 ㅎㅎㅎ


제가 주문할 당시에는
당일도정한 제품을 보내준다는 안내가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하루 생산량이 있어서
몇번의 품절을 거치고나서야 어렵게 주문을 했답니다





도정공장 미소미 쌀 밥맛
쌀은 윤기가 좌르르하고
햅쌀답게 맛이 좋은편이예요
쌀을 한번 씻으며 살펴봐도 크게 걸려내야하는 부분들도 잘 보이지 않고요
간혹 한솥에 한개 정도 눈에 보이긴해요

이전에 저희는 향기 있는 고소한 품종의 [조선향미]쌀을 먹었었는데
비교해보자면 이 쌀은 신선한 향에
고소한 쌀의 풍미가 연한편이예요
향미처럼 진하게 밥의 향기가 느껴지는 편은 아니예요

옅게 퍼지는 쌀의 풍미도 좋아요^^
아이가 하얀 쌀밥에 반찬만 달라고 요구할 정도로
한동안 입맛이 없던 아이에게 많있는 밥한끼로 좋은 기억이 되었으면 해요

이 제품은 살펴보니 쌀로 유명한 재배지가 이천쌀~이였어요
도정공장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품종의 쌀을 판매하고 있는데
다양한 쌀을 주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변에 선물용으로도 좋게
다양한 무게로 구매가 가능하고
포장도 맛도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가 밥을 잘 먹지 않아 고민일때는
매일 먹는 쌀을 바꿔서 입맛을 돋구는 방법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