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침대용 떡 천안 리얼쑥바 쑥떡 맛집 (feat.어린이간식)

촘촘한하루 2021. 8. 30. 00:10

안녕하세요^^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과 리뷰을 포스팅하고있어요

오늘은 아침대용과 어린이간식으로 참 좋았던 천안 리얼쑥바 쑥떡을 소개할게요. 아침마다 아이와 맛있게 클리어하고 벌써 두박스째 주문받았어요

내돈내산 찐 후기랍니다^^

아이가 어린이집 생일 답례품으로 쑥떡종류를 들고온적이 있는데 너무 잘먹어서 남김없이 먹어주더라고요. 그때부터 쑥떡은 언제든 꺼내먹을 수 있게 준비해두고있어요^^



저희는 평소 아침대용으로 떡을 즐겨먹는 편이예요. 바쁜 아침시간에 먹기 편리해서요. 다른 간식들에 비해 속이 더 든든하고 밥대용으로 건강함도 챙긴다는 생각이예요

특히 아이가 쑥떡을 좋아하는편이라 집에서도 쑥떡을 예쁜 모양틀에 찍어가며 만들기도 했답니다.
(이제는 맛있게 잘 만들어주시는 떡집찾아서 사장님 찬스를 쓰려고해요ㅎㅎ)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떡간식 많이 먹고 있답니다. 지역별 유명하다는 떡집들 찾아 많이 구입해봤는데요. (궁금하잖아요^^)

조금씩 다른맛이긴 했지만~
"여기 아니면 안돼!" 이런 느낌까진 아니였던것같아요


아무래도 떡같은 음식은 조리한 직후
바로 따끈따끈하게 먹는것도 묘미니까요^^




쑥떡! 어린이간식으로 추천

그런데 쇼핑탭에서 우연히 천안리얼쑥바를 발견하고~어린이간식으로 이만한게 없구나 싶었어요. 일단 아이가 함께 먹을 제품이라 상세페이지를 꼼꼼히 읽어보았어요

쑥을 많이 넣어서 색도 진하고 그 맛이 다르다고 자부심이 뿜뿜!! 색상을 보니 이대로만 배송된다면 참 만족스럽겠다 싶었어요

저희도 집에서 쑥떡을 만들어먹지만~색이 아주 짙었거든요. 그런데 종종 떡집에서 사먹을땐 바람떡같은 여리여리한 색감의 쑥떡인게 좀 아쉽다는 생각을 한적이 있어요

저희는 쑥을 좋아하는 편. 여기는 찐이다~!하고 주문해봤어요ㅎㅎㅎ





천안 리얼쑥바 배송

 

배송받아보니 냉동포장으로 아주 꼼꼼히 싸주셨어요. 아이스팩도 아주 튼튼하게 잘 얼어있는채로 낱개 포장도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냉동실에 넣기도 편리했어요^^


그리고 친절히 안내설명서가 함께 들어있어요
리얼쑥바 더 맛있게 먹는방법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것보다 자연해동으로 먹는편이 좋다고 해요. 몇번 먹어보니 집에있는 전자레인지에서 잠깐 돌리는 요령이 생겨요

저는 해동모드에 낮은 온도로 놓고 30초씩 뒤집어 녹여준답니다. 살짝 차가운부분이 느껴질때 꺼내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어요. 그때는 자르기도 쉽고 형태도 예쁘게 유지된답니다^^

 

천안 리얼쑥바 식감

 

다른떡은 따뜻하게 데워도 형태가 유지되는 반면 천안 리얼쑥바는 더 쫀득쫀득해서 모짜렐라 치즈가 늘어나는 피자느낌이랄까요ㅎㅎ 적당히 상온에서 해동시키면 아주 탱글탱글한 모양이 유지된답니다

우유한잔과 함께 먹으면 아침 등원하는 아이간식으로 든든하게 너무 좋았답니다

 


쑥의 효능 중 하나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특징이 있어요~그래서 맛있게도 먹고 건강도 챙기는 좋은음식이라고 생각되어 소개해요

어린이간식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한번쯤 먹어봐도 좋을 간식으로 추천드려요^^